장흥군공무원로고

전체메뉴

참여마당 메뉴열기

자유게시판

재택근무 의무 20% 시행 관련

작성자 : 해피데이 작성일 : 2022.02.14 01:49:38 조회수 : 537

최근 총무과에서 오미크론 확산 방지대책으로 부서별 재택근무 20% 이상 의무적으로 시행하라고 했습니다..

진짜 탁상공론인게..

재택근무는 필요한 사람만 하면 되지..왜 의무적으로 하라고 하는건지요?

지금까지 청사내에서 확진자가 발생했어도...감염 전파된적이 있습니까??

지금 사무실에서 20%가 재택근무를 하면..오미크론 확산이 줄어듭니까??

솔직히 말해서..지금까지 재택근무 한다고 해서...제대로 근무한사람이 누가 있습니까??

겨우 온나라에서 재택근무 업무수행결과보고 1장만 달랑 공문 올리지..그게 재택 근무입니까..

담당자가 처리해야 할 일도 산더미고..집행할 예산..실과소 읍면 업무 협조하고...현황 확인하고 처리할 사항..도 담당자와 통화하고 처리할 사항..

민원인과 처리할 사항..등..방대하게 처리할 업무들이 업무수행결과보고 딱 1장..형식적인 보고서로 갈음이 되나요??

재택근무한 사람들을 제대로 조사해 보세요..뭔 재택근무를 했는지?? 괜히 주변사람들만 나머지 업무를 분배해서 일이 더 힘들어 지지..

재택근무 하는 사람들은 거의 쉬는거나 다름 없습니다..

그리고..업무에 과중을 따지는건 아니지만..주요업무를 하는 사람들이나..서무, 예산 등 취합업무 하는사람..동향 업무 등..자리를 비우지 못하는 사람들은..재택근무를 꿈같은 얘기고..결국은 맨날 재택근무 하는 사람만 하고..결국은 사무실 근무하는 사람한테만 업무과중이 돌아가고..

정말 비효율적이고..주변사람들 힘들게 하는 이런 재택근무를 왜 의무적으로 하라고 하는건지..

보여주기식 행정입니다..

재택근무를 하지 말라는 말이 아니고..진짜 필요한 사람만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요지는 재택근무가 오미크론 확산방지와 전혀 연관성이 없다..

재택근무는 현재 전혀 효율성이 없다..재택근무 했던 사람들이 재택근무기간 했던 업무를 확인해 보면 알게 될겁니다.. 

이게시물에 대한 댓글 한마디

댓글등록

총 댓글 갯수 : 0개